스포츠조선

삼성카드, '영랩' 회원 50만 돌파 기념 해외원정대 모집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7-10 16:11


삼성카드는 청춘들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영랩' 회원 50만 돌파를 기념해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영랩 해외원정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영랩 해외원정대'는 '무비트립 in 호주 퀸즈랜드'라는 주제로8월 23일에서 29일까지 6박 7일 동안 팀별 여행 영상을 촬영하고 특정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선진화된 호주 퀸즈랜드주의 동물보호 프로그램을 영상으로 담아 사람과 동물이 함께 공존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해외원정대는 3명이 함께 1개팀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총 5개 팀을 선발한다. 친구들과 호주 퀸즈랜드를 여행하며 영상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카드는 간단한 팀 소개서와 사전 미션 영상을 통해 퀸즈랜드 해외원정대를 선발할 예정이다. 오는 7월 23일까지 삼성카드 영랩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팀 소개서를 작성하고 팀원들과 함께 사전미션 영상을 촬영해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삼성카드영랩','#퀀즈랜드원정대', '#thisisqueensland'등의 해시태그와 함께업로드 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사전 미션 영상 주제는 '팀원들과퀸즈랜드에서 보여주고 싶은 모습'으로 분량은 60초 이내로 촬영하면 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영랩 회원 50만 돌파를 기념해 취업과 스펙쌓기 등으로 지친 젊은 세대들에게 활력소가 되고자 호주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이번 해외원정대를 운영하게 되었다"며"해외원정대 프로그램을 삼성카드 영랩의 대표 프로그램 중하나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