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7월 2일(일) 밤 12시부터 '질경이데이'를 기념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72시간 동안 72% 할인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덥고 습한 여름철, 특히 장시간의 여행과 잦은 공중 화장실 사용으로 Y존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바캉스 기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은 거뭇해진 Y존의 화이트닝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미백크림으로, 바캉스 1-2주일 전에 사용하면 환하고 촉촉한 비키니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질경이 페미닌 티슈'는 여름휴가와 생리 주기가 겹친 여성들에게 특히 필요한 제품으로, 생리대 교체 시 사용하면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Y존을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해 청결 유지 및 냄새 저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Y존 냄새 제거 및 피부 탄력과 보습 강화,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휴가 전, 후에 꾸준히 사용하면 Y존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하우동천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질경이데이에는 보다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여름휴가를 준비 중인 고객들이 부담 없이 질경이 제품을 구매해 건강한 휴가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