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스킨푸드가 과즙으로 물들인 듯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애프리콧 딜라이트 컬렉션'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애프리콧 딜라이트 코튼 루즈'는 보이는 색상 그대로 입술에 착 감겨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코랄 컬러의 매트 립스틱이다. 컬러는 '1호 순수살구', '2호 엔젤살구', '3호 청순살구', '4호 큐티살구', '5호 새침살구', '6호 도도살구' 총 6가지로 구성됐으며 고화소 컬러 피그먼트가 선명하고 생생한 발색을 도와준다. 또한, 살구씨오일이 함유되어 있고, 건조함 없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애프리콧 딜라이트 코튼 블러셔'는 과즙으로 물들인 듯 맑고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의 파우더 타입 블러셔다. 파우더 특유의 텁텁함 없이 수채화로 채색한 듯 생기 있는 볼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컬러는 '1호 뽀얀살구퐁당', '2호 맑은살구퐁당', '3호 달콤살구퐁당' 총 3컬러로 구성됐다. 우수한 밀착력으로 땀과 피지에 강해 메이크업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컬러 유지가 가능하다.
'생과일 네일 ? 살구 컬렉션'는 살구를 닮은 사랑스러운 4가지 코랄 컬러로 구성된 무광 네일이다. 기존 생과일 네일에 '6호 살구쉐이크', '7호 살구밀크티', '8호 살구주스', '9호 살구우유'가 추가로 구성됐다. 컬러 유지력과 발색력이 우수한 프리미엄 베이스 사용으로 일반 네일 보다 컬러가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애프리콧 딜라이트 컬렉션' 5종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코랄 컬러로 립부터 네일까지 연출 할 수 있는 여름 맞춤 색조 아이템이다"며 "여름에도 보송보송 살구 빛으로 물드는 과즙 메이크업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