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몬, '다구간 항공권' 예약 서비스 시작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6-12 11:23


티몬이 실시간으로 다구간 최저가 항공권을 추천해주는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더불어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6000개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대환장 투어할인파티'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티몬이 새롭게 선보이는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는 다구간 항공권 탐색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라이트그래프가 3년간 쌓아온 10만건의 최저가항공 예약기록을 기반으로 가격과 경유지를 최적화해 여행자가 원하는 상품을 검색해준다. 여행자들은 상단에 위치한 해시태그를 클릭하기만 하면 원하는 시즌, 지역의 다구간 항공권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다.

8월에 여름휴가를 떠나기 위해 '#여름휴가'해시태그를 클릭하면 다양한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만약 일본과 중국 모두 여행 가고 싶다면 '상해, 후쿠오카, 청도' 구간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 항공권은 제3국으로 가는 도중 중국을 경유하는 경우에 해당하기 때문에 지역에 따라 3~6일까지는 비자 없이 여행할 수 있어 중국 비자를 받을 필요 없다. 특히 여름 극성수기 10일(8/5~8/15) 여행 상품이 29만1700원이라는 점은 다구간 항공권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매력이다.

'#추석연휴'해시태그를 통해서는 추석연휴 시즌에 떠날 수 있는 최적의 다구간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대

한편 티몬은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대환장 투어할인파티'기획전을 통해 2,000개 해외여행 상품, 제주 1,000개, 전국의 팬션/캠핑 3000개 등 총 6000개 상품을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선보인다. 이번 기획적에는12개 여행사의 실시간 항공권과 부킹닷컴의 전세계 129만개 숙박업체를 더해 구성을 강화했다. 지난해 6월에도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15년 6월대비 여행부문 50%의 매출성장을 달성했으며, 해외여행의 경우 75% 성장하는 등 휴가를 앞둔 고객들의 사전 예약이 이어졌다.

이강준 티켓몬스터 멀티비즈 그룹장은 "플라이트그래프를 통해 선보이는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를 시작하며 최적의 가격과 루트로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며 "티몬은 패키지여행은 물론 항공, 숙박, 입장권 등 자유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대표채널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