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실시간으로 다구간 최저가 항공권을 추천해주는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더불어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6000개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대환장 투어할인파티'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추석연휴'해시태그를 통해서는 추석연휴 시즌에 떠날 수 있는 최적의 다구간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대
한편 티몬은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대환장 투어할인파티'기획전을 통해 2,000개 해외여행 상품, 제주 1,000개, 전국의 팬션/캠핑 3000개 등 총 6000개 상품을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선보인다. 이번 기획적에는12개 여행사의 실시간 항공권과 부킹닷컴의 전세계 129만개 숙박업체를 더해 구성을 강화했다. 지난해 6월에도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15년 6월대비 여행부문 50%의 매출성장을 달성했으며, 해외여행의 경우 75% 성장하는 등 휴가를 앞둔 고객들의 사전 예약이 이어졌다.
이강준 티켓몬스터 멀티비즈 그룹장은 "플라이트그래프를 통해 선보이는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를 시작하며 최적의 가격과 루트로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며 "티몬은 패키지여행은 물론 항공, 숙박, 입장권 등 자유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대표채널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