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EB하나은행, 코오롱오토플랫폼과 자동차 플랫폼 비즈니스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5-21 16:12


 ◇지난 19일 KEB하나은행은 코오롱오토플랫폼과 『자동차 플랫폼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전무(오른쪽)와 강승철 코오롱오토플랫폼 대표(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은 19일 코오롱오토플랫폼과 '자동차 플랫폼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EB하나은행은 은행 거래 손님 및 하나멤버스 회원들에게 자동차 관련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BMW미니 등 인기 수입 전시차량 경매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리고 하나멤버스를 통해 차량판매를 신청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스타벅스커피쿠폰을 지급하고 차량판매 신청 손님을 대상으로 코오롱 스포츠 1백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7월말까지 시행한다. KEB하나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코오롱오토플랫폼의 온라인 중고차 매매사이트인 오토그라운드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자동차 구매 손님들에게 1Q오토론 등 차별화된 자동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1Q오토론은 최대 7천만원까지 신차는 물론 중고차 구입도 지원하며, 전국 KEB하나은행 영업점과 온라인(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자동차 라이프사이클(차량 구매→이용→판매→재구매) 각 단계에 필요한 금융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