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휘슬러코리아, 2017 웨딩 컬렉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15 09:35


휘슬러코리아의 2017 웨딩 컬렉션.

웨딩 트렌드에 맞춰 실속과 품격을 담은 '2017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주방과 생활용품에 대한 안목 또한 높아지면서 혼수도 직접 꼼꼼히 따지고 비교해 마련하는 예비 신부가 늘고 있다. 단순히 형식적으로 혼수용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과 배우자가 실제로 사용할 제품을 취향과 필요에 맞춰 선별해 구매하는 것. 특히 이들은 고가라 하더라도 높은 품질과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디자인을 갖춰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

이에 휘슬러코리아는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세트를 기본 구성하는 대신, 옵션 선택의 폭을 넓혀 실속을 갖추는 동시에 휘슬러 고유의 품격을 더해 새로운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

'퀸즈' 컬렉션은 휘슬러 최상위 라인으로 구성되어 휘슬러 프리미엄을 구현한 컬렉션이다. 하이엔드 라인의 쿡탑으로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뿐만 아니라 휘슬러의 가치를 아는 신부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온 더 크레스트 컬렉션에 프라이팬까지 포함시켜 완벽한 주방을 연출한다.

'브라이덜' 컬렉션은 요리에 대한 부담은 줄이면서 가장 쓰임이 많은 제품을 구성해 활용도는 높인 컬렉션이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라인의 쿡탑과 신혼 부부에게 가장 필요한 크기의 냄비 4종, 길들이기 좋은 코팅 프라이팬이 포함되어 예비 부부의 관심이 집중된다.

'에센셜' 컬렉션은 가장 다양한 옵션 구성을 자랑하는 컬렉션으로, 실속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예비 부부에게 적합하다. 특히 휘슬러 대표 제품으로 곡물밥 등 건강 요리는 물론 수육, 잡채 등 난이도 높은 요리도 쉽게 할 수 있는 압력솥을 단품 혹은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집들이나, 부모님 초대 등 다양한 자리에 활용할 수 있는 전골팬이 포함된 구성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한편, 휘슬러는 웨딩 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해 휘슬러 제품으로 만든 요리를 배송해주는 특별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휘슬러 파티팩'에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을 포함시켜 집들이나 파티 상차림을 손쉽고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휘슬러 모닝팩'에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포함시켜 바쁜 결혼식이나 웨딩 촬영 시 신혼 부부가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휘슬러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담당은 "최근 예비 신부는 실용과 함께 제품의 가치를 고려해 합리적으로 혼수를 마련한다"며 "휘슬러가 선보이는 웨딩 컬렉션은 이러한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예비 부부의 보다 완벽한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해 필수 혼수 목록 상위에 올라있다"고 말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