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바록스 |
|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기자] 고효능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바록스(BAROX)가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에서 열리는 골프 대회 'SK Telecom OPEN 2017'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SK Telecom OPEN 2017'은 SK Telecom이 주최하고, KPGA(한국프로골프협회)가 주관하며 최경주 프로를 포함한 총 156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바록스는 공식 협찬사로서 대표 제품인 바록스 릴렉스 마사지겔 120ml로 구성된 VIP 패키지 70개, 갤러리 경품 13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뿐만 아니라, 관람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바록스 홍보 부스에서 바록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존을 운영하며, 이용객에게 바록스겔 샘플(4mL)을 제공하고 특가 판매도 진행될 예정. 바록스 마사지겔, 화이트 골프 X.O 마일드 선블록 등 여러 제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회 경품으로 증정되는 바록스의 릴렉스 마사지겔은 골프, 야구, 축구, 등산, 테니스 등 스포츠 플레이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도포 후 평균 혈류속도가 60% 이상 증가하는 등 근육이 뭉친 곳에 깊이 침투해 혈액 공급을 증진하는 근본적인 마사지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또한 통증을 해결하고 엔도르핀을 형성하는 게르마늄 및 진통·혈류량 증가 등의 효과가 있는 MSM 함유, 바록스 고유의 활성수 시스템을 적용해 이러한 유효 성분의 빠른 흡수를 극대화했으며, 제품 도포 후 10초 안에 스며들어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록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바록스 릴렉스 마사지겔은 프로 골퍼 사이에도 알려진 제품인 만큼 골프 대회마다 공식 협찬 섭외 1순위"라며, "올해는 골프대회뿐 아니라, 마라톤 등 다양한 스포츠 대회와의 협업을 통해 일반 대중에게도 바록스를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overma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