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EB하나은행, 연금수급자 위한 '연금타요 빅팟 카드' 출시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5-08 09:57



KEB하나은행은 연금수급자를 위한 '연금타요 빅팟카드'를 하나카드와 공동으로 개발하여 어버이날인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연금타요 빅팟카드'는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공적연금을 KEB하나은행 통장으로 수급 받는 손님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20만원만 충족하면 발급 후 매월 최대 6000원까지 2년간 교통요금을 할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금번 출시한 카드는 타사 카드와 달리 시내버스뿐만 아니라 광역버스, 지하철, 공항철도까지 할인영역을 확대하여 차별화했다.

또한 ▲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 ▲ 철도승차권(KTX포함) 5%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 할인 ▲ 파리바게뜨, 아웃백, TGIF 10% 할인 ▲ 영화 최대 4000원 할인 ▲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50%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은 연금수급자에게 금리 우대 및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는 행복knowhow 주거래 우대통장"등의 상품 및 가계대출 약정 시 금리 감면혜택을 부여하는 등 연금수급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