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경제자유구역의 청라국제도시에 흔치않은 선임대 상가가 주목받고 있다.
먼저, '청라스퀘어7'이 위치한 청라국제도시는 간척지사업을 통해 조성된 땅이다. 현재는 주거지역과 캐널웨이를 따라 마련된 상업지구, 업무지구 등이 교차하는 유동인구의 집결지로 형성돼 있다.
특히, 청라국제도시는 개발에 따라 젊은 층이 유입되고 있는 상황에서 문화 및 여가 생활을 위한 공간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오는 11월 준공 예정인 '청라스퀘어7'은 복합 쇼핑 문화공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다양한 시설이 입점하고 있다. 지하3층~지상6층, 연면적 2만여 평 규모 건물 내부에 간단한 치료 및 건강검진이 가능한 클리닉 센터 및 종합병원에서부터 7개관 1200여 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 영화관 입점이 확정된 상태다.
여기에 약 3000평 규모의 실내형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인 MBC플러스 스매시파크가 선임대를 확정하고 올리브영, 대형안경매장, KFC, 아리따움 등 브랜드가 선임대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청라스퀘어7'은 고객, 점주 모두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먼저, 고객들에게는 입차와 출차를 분리시킨 차량 동선과 대규모 주차공간과 쉼터를 마련했다.
동시에 범죄예방설계(CPTED)를 도입해 점주에게는 안정성과 성공 기반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교통 인프라도 우수하다.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과 김포, 인천 영종도 등 주변을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한편, '청라스퀘어7'홍보관은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보관에서는 청라상가분양에 대해 상담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