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왁싱 시장이 몸집을 불리고 있다. 여자는 물론, 남자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왁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왁싱 시장의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힘입어 최근에는 뷰티 전문 교육기관에서도 왁싱 시장에 너나없이 뛰어들고 있는 모습이다. 왁싱 전문 교육과정 개설 및 운영을 통해 왁싱 전문가 양성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토탈뷰티 서비스 전문 'SS망고'가 운영하는 '뷰티아카데미센터' 역시 그 대표적인 예다.
기존 아카데미를 리뉴얼 해 뷰티센터로 새롭게 문을 연 SS망고의 '뷰티아카데미센터'는 왁싱 등 뷰티 분야에서 쌓아온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뷰티 전문 교육기관이다.
왁싱을 비롯해 다양한 뷰티 분야의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교육과정은 이론과 함께 실전 경험을 익힐 수 있는 실무 교육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에는 중국 등 해외에서 높아지고 있는 왁싱 수요에 대비해 수강생의 국내 취업은 물론, 중국 등 해외 취업 지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SS망고 김연선 대표는 "왁싱은 뷰티업계 '블루오션'으로 불릴 만큼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시장"이라며, "보다 많은 수강생이 뷰티아카데미센터를 통해 해외로 활발하게 진출할 수 있도록 기반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S망고 뷰티아카데미센터는 대구 본점을 비롯해 구미 및 부산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