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스콰이아, ‘E-밸런스 체험 팝업 스튜디오’ 프로그램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10 17:31


형지에스콰이아의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지난 8일 몸의 균형 잡는 E-밸런스 슈즈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2017 서울 모터쇼에서 팝업 스튜디오를 진행했다.

이번 체험 팝업 스튜디오에서는 최근 출시한 E-밸런스 슈즈 시리즈를 직접 신어볼 수 있어 현장 분위기가 뜨거웠다.

E-밸런스 슈즈 시리즈는 특허 등록을 마친 기능성 중창을 사용해 서있는 자세는 물론 보행 시에도 몸의 균형을 잡아준다. 몸의 중심을 발 안쪽으로 모아 11자 보행을 가능케하고, 자세를 교정하는 효과가 있다. 일상생활 속에서 바르고 건강하게 걸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실제로 하루의 피로도를 34%까지 낮춰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콰이아는 팝업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톡 플러스친구로 에스콰이아를 현장에서 추가하면, E-밸런스 구두와 소가죽 지갑형 파우치 등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본인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갖고 싶은 E-밸런스 구두나 스튜디오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희범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장은 "에스콰이아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E-밸런스 신발을 선보이고, 더욱 많은 고객들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에스콰이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콰이아는 오는 18일까지 에스콰이아 페이스북 계정에서 E-밸런스 시리즈 런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E-밸런스 구두, 소가죽 지갑형 파우치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0일 발표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