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3일부터 18일까지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6개 지역(서울·경기, 대전·충남, 제천·강원, 광주·전남, 대구·경북, 부산·경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The new Arocs) 에어서스펜션 카고 로드쇼를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는 제품 출시 전 진행하는 바디빌더 테크 투어에 이어, 제품 출시 후 운송 업무에 바쁜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특장에 강한 고효율 프리미엄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것이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이번 로드쇼에는 뉴 아록스 2843L 6x4 스트림스페이스, 뉴 아록스 3551L 8x4 클래식스페이스 등 2개 모델이 전시되며 고객들은 현장에서 차량 특장점, 첨단 안전장치, 특장 관련 상담 등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구매 상담 또한 가능하다. 한편, 이번 로드쇼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는 유로 6 직렬 6기통 엔진과 효율과 내구성이 뛰어난 자동 12단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ercedes PowerShift 3) 변속기, 4-bag 타입 에어서스펜션을 장착해 화물 운송의 안정성을 확보한 동시에 탁월한 주행 승차감과 최적화된 핸들링을 제공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