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 입문자를 위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스타터 키트'와 눈가를 맑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외에도 눈가 피부를 환하고 맑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마스크'도 출시된다. 하루 한 번 10분만 사용해도 -3도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탄탄하게 탄력이 차오른 눈가로 가꿔준다.
제니피끄 신제품 출시와 함께 랑콤은 오는 4월 3일부터 5월 말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 본인의 나이가 빛나는 이유와 함께 '#제니피끄' '#LoveYourAge' '#프로바이오틱스에센스' '#빛나는내나이' 해시태그를 함께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대용량 정품을, 1000명에게는 제니피끄 4종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동안 열풍에 따라 안티에이징, 동안 피부 등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관심을 가지는 필수 뷰티 요소가 된 지 오래"라며 "이제 막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에 입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용량과 가격의 부담을 낮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한정 스타터 키트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마스크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