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월드키친, 봄맞이 에코 프로모션으로 봄단장 돕는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3-15 10:35


월드키친의 봄맞이 에코 프로모션.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 지나면서, 각 가정에서는 봄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겨우내 어두웠던 집안 곳곳을 환하게 밝혀주는 화사한 인테리어는 물론 가족들의 건강을 책임질 주방용품까지 새롭게 단장하는 이들도 많다.

이에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World kitchen)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오는 3월 16일부터 4월 12일까지 전국 주요 할인마트를 통해 봄맞이 특별 에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한 삶, 건강한 키친'이라는 테마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의 주방용품으로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월드키친의 대표 브랜드를 엄선하여 한 곳에 선보이는 자리다.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을 비롯하여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비젼(Visions), 오리지널 내열유리 브랜드 파이렉스(Pyrex),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Corelle coordinates), 키친 나이프 전문 브랜드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등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유리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은 여타의 구멍이나 갈라짐이 없어 세균 번식을 차단하고 천연소재로 환경 호르몬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해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엄격한 유해물질 규제 법령인 미국 캘리포니아 법령 65(California proposition 65)의 규격 기준에 부합할 만큼 높은 안전성을 자랑한다.

건강한 조리도구의 대명사로 알려진 비젼(Visions) 역시 마찬가지다. 코닝사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글라스 세라믹, '파이로세럼(Pyroceram®) 재질을 적용하여 장시간 고온 사용에도 유해 성분이 검출되지 않을뿐더러 조리 후 다른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바로 테이블 세팅이 가능해, 건강하게 조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등 건강과 웰빙 트렌드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무심코 지나쳤던 주방용품 속 성분을 한 번 더 들여다보고, 제품 소재와 제조 과정을 꼼꼼하게 살피는 등 일상의 작은 관심으로부터 건강한 일상이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월드키친은 향후 건강하고 올바른 식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