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찬바람 불던 날씨가 풀리고, 따사로운 봄이 성큼 다가왔다. 이에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2017년 S/S 트렌드인 '과즙상 메이크업'을 겨냥, 싱그러운 색조 제품을 내놓고 있다. 달콤한 컬러를 한껏 머금은 뷰티 신제품을 소개한다.
|
빌라쥬11팩토리만의 HD리얼핏 시스템(High Definition Real Fit systemTM) 기술을 적용해 얇은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이 특징인 만큼 핑크, 코랄, 오렌지 등 선명한 색상으로 립, 치크, 아이 등에 원 포인트를 연출하는 올 봄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색상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살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때 사랑하는 연인이나 썸남 앞에서 수줍음을 타는 듯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과즙상 메이크업에도 활용할 수 있다.가로수길에 위치한 빌라쥬11팩토리에서는 화이트데이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비알티씨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봄 시즌을 맞아 사랑스럽고 생기 있는 과즙상 피부 연출을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블러셔다. 크리미 블러셔 스틱은 파우더 혹은 프레스드 타입의 제품과는 다르게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자연스럽게 연출해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상태에 구애받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어떤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핑크블라썸과 오렌지블라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고 전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