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빌라쥬11팩토리, BRTC 신제품 출시 '과즙상 메이크업에 제격'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3-10 09:47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찬바람 불던 날씨가 풀리고, 따사로운 봄이 성큼 다가왔다. 이에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2017년 S/S 트렌드인 '과즙상 메이크업'을 겨냥, 싱그러운 색조 제품을 내놓고 있다. 달콤한 컬러를 한껏 머금은 뷰티 신제품을 소개한다.


사진=빌라쥬11팩토리
뷰티 브랜드 빌라쥬11팩토리(VILLAGE 11 FACTORY)가 싱그러운 봄의 컬러를 그대로 담아낸 리얼 핏 립 앤 치크 5가지 컬러를 출시한다.

신제품 리얼 핏 립 앤 치크는 빌라쥬11팩토리만의 프로페셔널 컬러 비법을 담아 입술과 양 볼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멀티 메이크업 제품이다. 총 5가지 홋수(핑크, 오렌지, 피치, 코랄, 레드)로 선보이는 립 앤 치크는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촉촉한 립밤을 바른듯한 크리미함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어 보다 자연스럽게 색상을 표현할 수 있다.

빌라쥬11팩토리만의 HD리얼핏 시스템(High Definition Real Fit systemTM) 기술을 적용해 얇은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이 특징인 만큼 핑크, 코랄, 오렌지 등 선명한 색상으로 립, 치크, 아이 등에 원 포인트를 연출하는 올 봄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색상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살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때 사랑하는 연인이나 썸남 앞에서 수줍음을 타는 듯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과즙상 메이크업에도 활용할 수 있다.가로수길에 위치한 빌라쥬11팩토리에서는 화이트데이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BRTC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남심저격 과즙상 메이크업을 위해 양볼을 사랑스럽고 생기 있게 연출해줄 신제품 크리미 블러셔 스틱(CREAMY BLUSHER STICK) 2종을 출시했다.

비알티씨 신제품 크리미 블러셔 스틱은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들뜸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유행하는 과즙상 메이크업을 돕기위해 심사숙고하여 고른 2가지 컬러감이라 더욱 기대가 된다는 후문. 핑크블라썸은 하얗고 맑은 피부톤을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해주고 오렌지블라썸은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로즈힙열매, 스쿠알란, 비타민 E, 행인오일, 비사보올 등 5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윤기는 물론 보습케어까지 도와준다.

비알티씨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봄 시즌을 맞아 사랑스럽고 생기 있는 과즙상 피부 연출을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블러셔다. 크리미 블러셔 스틱은 파우더 혹은 프레스드 타입의 제품과는 다르게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자연스럽게 연출해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상태에 구애받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어떤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핑크블라썸과 오렌지블라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고 전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