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테이크보스, 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3-05 15:21



푸디세이가 운영하는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 '스테이크보스'가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서울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스테이크보스는 토시살, 살치살, 부채살, 갈비살, 알목등심 등 다양한 부위의 스테이크를 음료와 함께 전용 용기에 담아 컵스테이크로 제공하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스테이크 도시락, 버거, 덮밥, 국수 등을 판매하는 홀형 매장을 오픈해 스테이크 전문점으로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테이크보스는 박람회에서 주방을 포함해 6~7평 정도의 점포면 창업이 가능한 스테이크보스의 소규모 실속 창업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테이크아웃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분석하고 스테이크보스의 식자재 공급과 매장 운영 노하우 등 실질적인 창업 정보도 제공한다.

스테이크보스 관계자는 "1인 가구와 나홀로족 증가 현상과 맞물려 주목 받고 있는 트렌디한 창업 아이템"이라며 "부스를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다양한 창업 전략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는 140여 개 업체, 200여 브랜드, 360여 개 부스가 참여한다. 은퇴창업, 청년창업, 초보창업 등 보다 실용적인 창업 전략과 유망 프랜차이즈 업종, 창업 트렌드, 소비 패턴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