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내 인기 여행지 경주, 다양한 볼거리와 프라이빗 하게 즐기는 풀빌라 펜션 인기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2-28 11:20



최근 국내 여행지로 경상북도 경주가 각광받고 있다. 이곳은 다양한 신라역사유적과 문화재, 각종 테마파크 등이 위치해 있으며, 동해바다 역시 감상이 가능해 사계절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다.

그 중에서도 50만 평 규모의 인공호수 '보문호'를 따라 조성된 보문관광단지는 경주 여행의 필수 코스로 꼽히며, 이곳에는 국제적 규모의 호텔은 물론 경주월드, 블루원워터파크, 동궁원 등을 방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여행객들 사이에서 최근 프라이빗한 공간 이용으로 로맨틱함을 즐길 수 있는 경주 풀빌라펜션 숙박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풀빌라는 다른 여행객들의 방해 없이 조용하고 안락한 휴가를 보내기에 적합하며, 바다 등의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인기가 좋다.

이 가운데 경주시 감포읍에 위치한 '샵앤플렛펜션'은 객실 전면을 채우는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즐길 수 있는 신축 풀빌라스파펜션으로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건물 내부와 외부 모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해당 경주 펜션은 전 객실 내 제트 스파를 설치했으며, 무선인터넷(wi-fi)이용은 물론 대형 스마트 벽걸이TV,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냉장고, 각종 주방 도구 및 샤워물품 등이 구비돼있다.

뿐만 아니라 '샵앤플렛펜션'은 오후 6시부터 바비큐장에서 편안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바비큐장 이용 시 웨버그릴과 참숯, 철망, 집게, 가위, 면장갑이 제공돼 투숙객들의 편리함을 도모했다.

관계자는 "최근 경주펜션 중 풀빌라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예약 또한 증가했다"며, "아름다운 바다 조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드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샵앤플렛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