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아티제가 봄을 맞아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6종을 선보이고, 이를 테마로 한 '스트로베리 디저트 & 브런치 뷔페'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또한 아티제 분당정자점에서는 봄 시즌 메뉴 6종을 포함 해, '스트로베리 샌드위치', '스트로베리 팬케이크' 등 식사 대용 브런치 메뉴를 무제한 뷔페형식으로 즐길 수 있는 '아티제 스트로베리 디저트 & 브런치 뷔페'를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올해로 3년째 선보이는 '아티제 스트로베리 디저트 & 브런치 뷔페'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아티제 인기 메뉴 20여 종을 한자리에서 맛 볼 수 있어, 매년 대기 행렬이 이어질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월 26일까지 아티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봄 시즌 메뉴 출시 소식'을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아티제 관계자는 "지난 봄 시즌 메뉴 출시 당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데 힘입어, 올해도 제철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와 뷔페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특별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