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티제에서 봄을 느껴요, '스트로베리 디저트 & 브런치 뷔페' 한시 운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2-16 11:25


아티제의 봄 시즌 한정 메뉴.

카페 아티제가 봄을 맞아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6종을 선보이고, 이를 테마로 한 '스트로베리 디저트 & 브런치 뷔페'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아티제 전국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봄 시즌 메뉴는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타르트 ▲스트로베리 미니 치즈케이크 ▲스트로베리 슈로 구성된 디저트 3종과 ▲스트로베리 주스 ▲스트로베리 티(Tea) ▲스트로베리 프라페타(Frappetta)로 구성된 음료 3종이다. 전제품 아티제가 당도와 신선도를 고려해 선별한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생딸기를 사용했다.

특히 메인 제품인 '스트로베리 미니 치즈케이크'와 '스트로베리 슈'는 100% 우유로 만든 동물성 생크림과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치즈를 사용 해, 딸기의 상큼함에 부드럽고 깔끔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티제 분당정자점에서는 봄 시즌 메뉴 6종을 포함 해, '스트로베리 샌드위치', '스트로베리 팬케이크' 등 식사 대용 브런치 메뉴를 무제한 뷔페형식으로 즐길 수 있는 '아티제 스트로베리 디저트 & 브런치 뷔페'를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올해로 3년째 선보이는 '아티제 스트로베리 디저트 & 브런치 뷔페'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아티제 인기 메뉴 20여 종을 한자리에서 맛 볼 수 있어, 매년 대기 행렬이 이어질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한편 아티제는 봄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클럽 아티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시즌 음료 원플러스원(1+1) 쿠폰'을 제공하고,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월 26일까지 아티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봄 시즌 메뉴 출시 소식'을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아티제 관계자는 "지난 봄 시즌 메뉴 출시 당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데 힘입어, 올해도 제철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와 뷔페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특별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