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반얀트리 마카오-몰디브, 다양한 로맨틱 패키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2-10 11:42


올 겨울이 가기 전 따뜻한 날씨를 만끽하며 이국적인 곳에서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기 원하는 커플을 위해 반얀트리 마카오와 몰디브에 위치한 앙사나 이후루에서 다양한 로맨틱 패키지를 선보인다.

화려한 도심 속 둘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반얀트리 마카오

반얀트리 마카오는 화려한 도심에 위치한 초고층 리조트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낭만적이고도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센스 오브 로맨스(Sense of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일일 조식 부페 2인, 일일 90분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2인, 한화 약 7만 4천원(500 파타카)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 객실 턴다운 서비스, 반얀 라운지에서의 무료 애프터눈 티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올해 1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한화 약 49만 9천원(3,399 홍콩 달러)부터다.

한편 반얀트리 마카오에는 둘 만의 낭만적인 식사를 할 수 있는 '디너 오브 러브 노트(Dinner of the Love Knots)'도 운영한다. 이용객들은 리조트 데크의 열대 정원 내 형형색색의 사랑의 매듭으로 장식된 단계목에 둘러싸여, 전담 셰프가 조리하는 유럽식 또는 태국식 요리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이 필수로 하루에 단 한 커플만 이용할 수 있다.

평생을 기약할 낭만적인 프러포즈를 하기에 제격인 앙사나 이후루

앙사나 이후루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환상적인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모래언덕 결혼식(Sandbank Wedding)' 패키지와 '수중 결혼식(Underwater Wedding)' 패키지를 운영한다. 모래 섬에서 이루어지는 모래언덕 결혼식 패키지에는 웨딩 케?弱 샴페인, 모래 언덕에서의 낭만적인 디너, 전문 사진 작가가 촬영한 세 가지 프레임의 웨딩 사진, 빌라 내 조식, 앙사나 스파 이후루에서의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앙사나 갤러리 기프트, 무료 미니바(무알콜 음료) 등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커플 당 한화 약 285만원(2,500 달러)이다.

수중 결혼식 패키지는 산호초와 열대어가 가득한 수중에서 서약을 주고 받는 패키지로, 혼인 증명서, 전문 사진 작가의 수중 촬영, 와인과 카나페가 제공되는 일몰 크루즈, 전담 가이드가 대동하는 카타마란으로의 1시간 항해, 말레 당일 여행, 보트 다이브 2회(보트 여행, 장비 렌탈 포함), 앙사나 스파 이후루에서의 커플 스파, 앙사나 갤러리 기프트, 무료 미니바(무알콜 음료) 등으로 구성됐다. 예약은 최소 30일 전에 가능하며, 가격은 한화 약 228만원(2,000 달러)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