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2017년 신가치투자 세계화 구상' 밝혀

조완제 기자

기사입력 2017-01-13 09:54


'신가치투자'를 추구하는 김원기 세계로TV 대표가 '2017년 세계화 계획'을 밝혀 주목 받고 있다.

저서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의 미국, 중국, 인도 동시 출간을 앞둔 김원기 대표는 지난 8일 창원 강연회에서 향후 주식 투자 계획을 밝혔다.

강연회에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2017년 한 해는 경제뿐만 아니라 산업전반에 본격적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어 "결국 우리는 세계화와 신기술 4차 산업혁명으로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수많은 일자리와 부를 만들게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오늘날 부를 이루기 위해서는 미래를 읽어 내는 능력만큼이나 세계의 부의 흐름도 예측하는 것 또한 중요한 요소"라며 "세계 경제의 축은 중국을 비롯해 인도·인도네시아·베트남 등 경제의 흐름은 아시아로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2017년 주식에서 더 높은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아시아 신흥국 시장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들 국가는 5%가 넘는 높은 경제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공통점을 가진다. 또한 유럽 등 선진국에 대한 수출의존도가 낮아 브렉시트(Brexit;영국의 EU 탈퇴)사태 이후 유럽지역 경기둔화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특징도 있다. 정부 부채규모도 다른 국가에 비해 낮은 수준이고 인구 구성이 젊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32년의 주식 노하우를 자랑하는 김 대표는 "남들이 많이 한다고 해서 따라 하는 '대세형 투자'와 먼 앞을 내다보지 못하는 '우물 안 투자'를 지양하고, 새로운 시대에 맞춰 '투자 패러다임'을 전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김원기 대표는 개인투자자를 위해 전국 13개 지역 '무료주식강연회'를 열어 자신이 창안한 주식솔루션인 '신가치투자'를 널리 알리고 있다. 김 대표의 강연은 오는 15일 수원 노보텔 앰배서더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지난 8일 김원기 대표의 창원 강연회 모습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