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학의 바이블과 K2가 함께하는 겨울방학 맞이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1-28 10:07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고등학생들의 수학 학습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수학의 바이블' 시리즈 학습법을 SNS에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K2 고스트 다운재킷'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학의 바이블' 시리즈는 학생들이 내신부터 수능까지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입문서인 'Pre 수학의 바이블'과 기본서인 '수학의 바이블' 라인업으로 이루어져있다.

우선 2015 개정교육과정을 가장 빠르게 반영한 'Pre 수학의 바이블'은 고등 수학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존의 '수학의 바이블'보다 문제와 개념 설명이 쉽고 자세하게 수록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학의 바이블'의 장점이라 손꼽히는 1+2 학습 시스템을 그대로 이용하여 학생들이 고등 수학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하고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자세한 해설로 정평이 나있는 '수학의 바이블'의 경우 자세한 개념 설명과 하나의 예제에서 파생되는 3단계 유제 구성(숫자 바꾸기 - 표현 바꾸기 - 개념 넓히기)으로 이미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두터운 팬 층이 형성된 고등 수학 기본서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한다면 28일(월)부터 오는 12월 22일(목)까지 약 한 달간 '수학의 바이블' 시리즈로 공부한 사진과 함께 겨울방학 동안 활용할 수 있는 '수학의 바이블' 시리즈 공부법을 작성하여 SNS에 올리고 URL을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이때 게시글에 #Pre 수학의 바이블, #수학의 바이블, #K2 고스트 다운재킷, #K2 백팩 등의 해시태그가 필수로 포함되어야 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K2 고스트 다운재킷', 'K2 고스트 다운재킷 10만원 할인권', 'K2 백팩'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투스북은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수학의 바이블' 수학 <상> 출시를 기념하여 '수학의 바이블' 수학(상)으로 수업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한 훈장마을 회원 선생님들에게 교사용 도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제37회 청룡영화상 올가이드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