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엔카직영은 '홈엔카로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에 선정된 사연 속 주인공의 자동차 선물 이야기를 담은 바이럴 영상이 잔잔한 감동을 불러일으키며 자사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통합 조회수 80만뷰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당첨 사연의 주인공인 아내는 "차를 받고 좋아할 남편을 생각하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SK엔카직영 관계자분들의 도움을 받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좋은 기회에 우리 부부에게 꼭 필요했던 차도 선물 받고, 소중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기분 좋은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encarmall.com) 및 모바일 앱에서는 1차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홈엔카로 사랑을 전하세요' 2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차를 선물하려는 대상과 사연, 사진을 함께 올리면 1명을 추첨해 신차급 중고 경차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31일(수)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아내가 남편에게 자동차를 선물하는 소소하지만 따뜻한 영상을 통해 잠깐이나마 사랑하는 가족을 떠올리셨던 분들이 많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홈엔카 서비스의 장점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