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아차는 오는 5월 28일부터 29일까지 1박2일 동안 친환경 소형 SUV '니로'와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는 '니로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에서 출발하여 춘천까지 이어지는 시승코스 동안 '니로'의 우수한 연비를 체험할 수 있는 '연비 콘테스트', 넓은 공간성과 안전성을 느낄 수 있는 'SNS 업로드 미션', 그리고 시승 코스 구간 내 '정숙성 비교 구간' 설치를 통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정숙성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니로'만의 우수한 상품성과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기존 시승 행사와 달리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자연휴양림으로 떠나는 글램핑 여행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뿐만 아니라 카약 체험, 바비큐 파티 그리고 미니 콘서트를 통해 참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4가지 응모 방법을 통해 접수된 컨텐츠 중 최고의 20팀을 선정하여 5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니로의 진정한 강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도심을 벗어나 준비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친환경 소형 SUV '니로'를 통해 낭만과 추억을 선사해 드릴 것" 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