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가 지난 12일, 서울시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방한한 중국 중마이과기발전유한공사 그룹(이하 중마이그룹)의 임직원 2,000명에게 맘마밀 요미요미 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성료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제공한 맘마밀 요미요미 제품은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입쏙쏙 요거트'는 신선한 저지방우유로 만든 요거트를 그대로 동결건조시켜 만든 영양과자로, 영양이 풍부한 것은 물론 입에서 사르르 녹아 더욱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요미요미 볼'은 신선한 유제품과 국내산 쌀을 사용해 맛과 영양이 풍부한 과자로, 우유나 두유를 부어 시리얼처럼 즐겨도 좋고 요거트의 토핑으로도 잘 어울려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샘플링에 참여한 중마이그룹 임직원들은 제품에 사용된 원료는 무엇인지, 중국에서도 구입 가능한지, 또 다른 영유아 제품이 있는지 등을 적극적으로 문의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큰 호응을 보였다"며, "향후에도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단체 관광객 대상으로 매일유업 중국 수출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