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대한민국은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짬뽕'에 빠졌다.
외식업계의 '핫 아이콘' 중 하나인 짬뽕타임(www.cptime.co.kr)의 짬뽕은 오징어와 돼지고기에 신선한 최상품의 배추와 양파 등을 넣고 중식화구에서 순식간에 센 불로 볶는다. 그리고 오랜 시간에 걸쳐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를 넣는다. 이로 인해 진하고 담백한 육수를 자랑한다. 매운 맛보다는 담백한 맛이라는 접근성 때문에 대중성과 확실한 수요층이 확보 되어 있다.
또한 대표메뉴 중 하나인 탕수육은 질 좋은 국내산 최상급 돼지고기 등심부위만을 사용하며, 카놀라유가 함유된 짬뽕타임만의 전용 튀김유를 사용을 해 주문과 동시에 반죽하고 튀겨 인절미 같은 쫄깃한 식감으로 딱딱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탕수육이다.
이 같은 대중적인 짬뽕 맛과 쫄깃한 탕수육으로 수요층이 확실하기 때문에 오픈하는 매장마다 월 1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푸짐한 양과 담백한 맛으로 사계절 꾸준한 매출을 이루고 있다는 점이 짬뽕타임 만의 경쟁력인 셈이다. 아울러 테이크아웃도 용이해 포장판매 비율도 높다.
가맹점주와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는 짬뽕타임의 창업비용은 132㎡(옛 40평) 기준 가맹비와 교육비, 인테리어, 의탁자, 주방설비 등을 포함해 1억원 정도다. 가맹문의 1599-1555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