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옛 kt금호렌터카)가 프리미엄 렌터카 하우스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1일부터 31일까지 '캐릭터카'를 대여하는 고객에게 롯데제과의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겨울왕국 과자세트'를 증정하고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를 필름 2팩과 함께 무료로 대여해 준다. 롯데렌터카의 '캐릭터카'는 '타요'와 '뽀로로' 캐릭터를 랩핑한 차량으로 아동이 포함된 가족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렌탈 IMC팀장 최근영 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아 가족단위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이 자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 고객들에게 차량 대여 외에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2014년 5월 국내 최초로 '타요 셔틀버스'로 도입해 제주도 관광객뿐만 아니라 제주도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롯데렌터카는 올해 12월 말부터 새로운 캐릭터 셔틀버스인 '가니 버스'를 추가로 도입할 계획이다. 이로써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와 제주공항을 수시로 운행하는 캐릭터 셔틀버스는 '타요'와 '가니' 총 2대가 운행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