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BC마트, 이태원점 리뉴얼 그랜드 오픈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2-06 17:33


ABC마트가 이태원 점을 새롭게 단장하고 그랜드 오픈했다.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http://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ABC마트 이태원점'을 새롭게 단장하고 그랜드 오픈했다.

이태원은 이국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장소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다양한 나라의 문화가 공존하고 있어 외국인들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는 곳이다. ABC마트 이태원점은 다양한 외국인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매장에 맞게 다양한 사이즈, 특히 빅 사이즈 신발을 대량 입고해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해 인기가 높다.

ABC마트는 이태원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0만원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패션양말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6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반스, 컨버스 등을 1만9000원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조기 소진될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외국인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이태원점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며 "빅사이즈 제품을 대량 입고해 고객들이 본인 사이즈에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