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튼튼영어 '잉글리C', '2016 캘린더 증정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1-23 11:33


튼튼영어의 '잉글리C' 맛보기 교재 신청자에게 달력을 증정하는 '2016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신개념 월간 영어학습 프로그램 '잉글리C'가 잉글리C 맛보기 교재 신청자에게 튼튼영어 달력을 증정하는 '2016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튼튼영어는 잉글리C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맛보기 교재 신청자 선착순 200명에게 튼튼영어의 캐릭터가 담긴 2016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 중 100명에게는 랜덤으로 잉글리C 몰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잉글리C 맛보기 교재는 일주일 분량의 스토리북과 워크북, DVD 등 잉글리C의 학습 자료로 구성돼 있다. 일주일 체험을 통해 프로그램의 커리큘럼 이해는 물론, 아이가 좋아하는지 미리 활용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보기 교재' 신청은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에서 상시 진행되며 '2016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23일부터 준비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튼튼영어 박영주 마케팅 팀장은 "2015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평소 잉글리C에 관심이 많았던 엄마들을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구성한 2016년 캘린더를 특별 제작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교재도 체험해보고 캘린더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잉글리C'는 영어전문교육기업 튼튼영어의 월 구독형 학습지로 매달 새로운 영어 교재 및 학습 자료가 가정으로 배달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의 스토리북과 신나는 CD 및 DVD, 다양한 독후활동 워크북, 실생활에서의 발화를 유도하는 활동자료로 구성돼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