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호텔업계, '각양각색' 겨울 패키지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1-23 08:49


겨울은 여름 못지 않게 휴가를 떠나는 이들이 많은 계절이다. 하지만 매서운 날씨 탓에 야외 활동이 어려워 '어디서 어떻게' 휴가를 보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처럼 겨울 휴가지를 두고 고민에 빠진 이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해답을 내놓았다.

최근 호텔업계는 어느새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이해 앞다퉈 관련 프로모션 진행 계획을 밝혔다. '각양각색'이라 부를 수 있을 만큼 호텔마다 프로모션 구성과 혜택이 다채로워, 추위를 잊게 해줄 달콤한 겨울 휴가를 꿈꾸는 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만하다.

내로라하는 특급호텔들이 고객들의 겨울 힐링을 위해 마련한 겨울 패키지를 알아보자.

■ 더케이호텔서울, 윈터 패키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은 내년 2월 29일까지 겨울 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의 원기를 회복해줄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두 가지로 나뉜다. A형은 객실 1박과 하루를 든든히 시작하게 해주는 우첼로 아침 뷔페 2인 이용권이 제공되며, B형은 조식 대신 신선한 샐러드를 포함해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더파크 저녁 뷔페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일반실을 기준으로 부가세를 포함해 각각 17만원과 20만원이다.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각종 할인을 비롯해 추위를 잊게 해줄 '따뜻한' 혜택이 주어진다. 피로회복과 기력 증진에 뛰어난 한약재인 여주로 만든 여주차는 특별가 6천5백원에,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 메뉴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우첼로, 더케이델리, 더파크의 식·음료류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각각 제공된다.


또한, 헬스·사우나와 골프연습장은 일일 입장료를 각각 50%와 30% 할인해, 고객들에게 스포츠를 즐기며 건강하게 겨울 휴가를 보낼 기회를 선사한다.

겨울 휴가를 바탕으로 누구보다 활기차고 건강하게 도시의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더케이호텔서울의 윈터 패키지를 추천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71-8100

■ 그랜드 힐튼 서울, '피스 오브 윈터'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객실에서 직소 퍼즐을 맞추며 휴식을 즐기고 호텔 내 스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피스 오브 윈터' 패키지를 내놓았다.

이번 패키지는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우선, 피스 오브 윈터 패키지 Ⅰ에는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됐으며, 피스 오브 윈터 패키지 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2인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수영장, 체련장, 사우나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피스 오브 윈터 패키지 Ⅲ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타입 Ⅱ와 혜택이 동일한 대신 뷔페 레스토랑 조식이 제공된다.

또한, 3가지 타입 이용객 모두 테이크 아웃 커피 2잔과 고흐, 클림트, 뭉크 등 유명 작가의 명화로 제작된 직소 퍼즐 1세트, 호텔 내 스파의 바디 마사지 50% 할인을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이며,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를 제외하고 16만5000원부터이다.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 윈터 워머 패키지&윈터 러브스토리 패키지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은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윈터 워머 패키지와 윈터 러브스토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워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조식 2인, 따뜻한 겨울 차 2잔으로 구성됐으며, 윈터 러브스토리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치즈 플레이트,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포함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객 전용 휘트니스, 독서실, 비즈니스 센터, 주차장 등을 투숙 기간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부가세와 봉사료를 포함해 윈터 워머 패키지가 16만5000원, 윈터 러브스토리 패키지가 18만3000원이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윈터 모멘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2월 한 달 동안 '윈터 모멘트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및 글루바인 또는 핫 토디 2잔으로 구성됐으며, 3박 이상 투숙 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한라산 눈꽃 트래킹 및 겨울 오름 투어 등의 야외 익스플로러 프로그램도 참여할 수 있으며, 새해 소망을 기록하거나, 지인에게 연말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해 엽서 1세트와 작성한 엽서를 1년 뒤 배송해주는 느린 우체통 서비스 또한 제공 받는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를 제외하고 36만원부터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