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키즈셀렉샵 토박스, 이뮤·문부츠·조그독 등 프리미엄 방한 부츠 선보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1-17 15:54


키즈셀렉샵 토박스가 이뮤, 문부츠, 조그독 등 프리미엄 방한 부츠 신상품을 선보인다.

키즈셀렉샵 토박스(TOEBOX)가 겨울시즌을 맞아 이뮤(EMU), 문부츠(MOON BOOT), 조그독(JOG DOG) 등 프리미엄 방한 부츠 브랜드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토박스(TOEBOX)가 선보이는 키즈 방한부츠는 입체적인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양털부츠 이뮤(EMU)와 우주의 달 착륙 장면에서 영감을 얻은 이탈리아의 문부츠(MOON BOOT), 트렌디한 실루엣과 유니크한 스타일의 조그독(JOGDOG) 의 신상품이다.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할리우드 2세들의 잇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이뮤(EMU)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를 모티브로 무당벌레, 기린, 고양이등의 캐릭터를 입체적인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감으로 선보여,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아이들이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겨울 부츠의 상징적 디자인으로 자리잡은 문부츠(MOON BOOT)는 인류의 달 착륙 장면에서 영감을 얻어 우주복 신발의 독특한 디자인에 이탈리아 특유의 기술력을 더해 개발된 제품이다. 문부츠의 오리지널 디자인은 좌우 구분 없이 동일한 아웃솔로 제작된 게 특징이다. 올 겨울시즌에 선보이는 문부츠 라인은 아이들이 보행시 불편함이 없도록 발목과 종아리를 슬림하게 잡아주며 겨울철 눈과 비에 강하도록 특수 코팅된 신소재에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장점이다.

조그독(JOG DOG)은 트렌디한 실루엣에 유니크한 스타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탈리아의 부츠 브랜드다. 고기능 소재에 투습성을 더해 변덕스러운 겨울 날씨에도 비와 눈, 바람을 100% 막아줘, 야외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걸을 때에도 충격을 흡수해 매일 신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네이비, 블랙, 핑크 등의 기본 컬러에 실버와 골드, 레오파드와 플라워 패턴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아이들의 성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전세계 프리미엄 슈즈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토박스(TOEBOX)는 미니멜리사, 씨엔타 등 다양하고 감각적인 키즈 브랜드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키즈 셀렉샵이다. 2015년 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이뮤(EMU), 문부츠(MOON BOOT), 조그독(JOG DOG) 등 키즈 방한부츠에 대한 자세한 제품정보는 토박스 온라인 공식몰(www.toebox.co.kr)에서 알 수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서면점, 롯데월드몰점 등 28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