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솝 '맵스 오브 라이트', 별자리의 특별한 의미로 마음을 표현하세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1-16 13:11


이솝의 기프트 키트 '맵스 오브 라이트 (Maps of Light)'.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은 별자리에 대한 이솝의 창의적인 해석과 생각이 돋보이는 기프트 키트 '맵스 오브 라이트 (Maps of Light)'를 출시한다.

이솝의 2015 기프트 키트는 국제천문학연맹에서 지정한 총 88개의 현대 별자리 중 오리가(Auriga), 세페우스(Cepheus), 페르세우스(Perseus), 안드로메다(Andromeda), 델피누스(Delphinus), 카시오페아(Cassiopeia) 총 6개를 선정하여 이들 별자리와 관련된 그리스 신화를 주제로 제작되었다.

또한, 이솝은 이번 기프트 키트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의 중요성'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자 했다. 별자리는 지난 수 천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 온 주제로 한 지역에 사는 사람들끼리 같은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유대감을 느끼는 것을 넘어, 인간만의 별자리를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기 때문.

여섯 개 키트 모두 실용적이고 재활용 가능한 틴박스에 각 별자리를 생생하게 보여줄 그림과 관련 신화를 소개하는 슬리브로 포장되어있다. 키트 구성은 제라늄 리프 바디 케어 세트, 핸드와 바디케어 4종 세트, 풀 사이즈 파슬리 씨드 스킨 케어 3종 세트 등으로 다양한 가격대와 종류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 연말 선물로 손색이 없다.

이중 오리가 (81,000원)는 에이 로즈 바이 애니 아더 네임 바디 클렌저,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이미디에이트 모이스처 페이셜 하이드로졸로 구성된다.

세페우스 (104,000원)는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 제라늄 리프 바디 스크럽, 제라늄 리프 바디 밤으로 구성된다

이솝의 '맵스 오브 라이트' 기프트 키트는 이솝 가로수길 시그너처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 그리고 이솝 온라인www.aesop.com 에서 11월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