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고차 매매업계에 좋은 소식보다는 믿을 수 없는 중고차, 위험한 허위매물, 대포차량 사기 등 뉴스와 신문을 통해 받는 소식들이 이렇다 보니, 문제가 되고 있다. 전국적으로도 중고 자동차 시장들에서 조심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고객들에게 수차례 이야기 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처럼 믿을만한 중고차가 없는 지금 수원, 평택, 용인, 화성 등 경기권 에서 방문하는 고객의 수가 늘어나고 있는 중고차 매매업체가 있어 화제다. 바로 '구매후기'를 보고 찾아오는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세일카'의 고객들이다.
수원 중앙 중고차 매매단지 세일카는 후기를 보고 찾아오는 고객들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차량만을 추천하여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그 과정과 후기, 시세, 전액할부, 리스 등 세부 사항까지 이후의 고객을 위해 남겨놓는다고 하니, 믿을만한 중고차가 바로 이 곳이다.
또한 저신용자, 학생, 무직자, 기존 승인불가 고객 등 전액할부가 까다로운 고객들도 간편한 절차로 전액 할부를 돕고 있다.
특히 세일카는 2014년 고객만족 매매사이트 1위로 뽑힌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다. 엄만호 대표는 VJ특공대, 소비자고발 등 방송 출연을 통해 최근 더욱 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수원중고차 세일카 엄만호 대표는 "고객이 상담을 받고 가기 전에 꼭 좋은 점과 아쉬운 점을 물어본다"며 "사진도 찍고 앞으로 구매 후에도 문제가 생기실 수 있으니 연락처나 SNS 등을 교환한다"고 밝혔다.
엄만호 딜러는 이어 "그렇게 하다 보니 신뢰도가 상승해 믿을만한 중고차라는 입소문이 났다"면서 "실제 전화 상담 시 '후기보고 연락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고객들이 늘었다"고 덧붙였다.
전국무료출장이 가능한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업체 세일카(http://www.salecars.co.kr)는 서울 전 지역은 물론, 수원, 오산, 영통, 의왕, 안양, 용인, 성남, 분당, 안양, 안산, 아산, 수지, 동탄, 의정부, 평택, 화성, 천안, 당진 등 전국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문의는 전화(010-3333-4333)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