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넥스코리아(www.yonex.co.kr)에서 인도네시아 배드민턴 영웅, 타우픽 히다얏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아크세이버 10(ARCSABER 10) 타우픽 히다얏 한정판'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크세이버 10(ARCSABER 10) 타우픽 히다얏 한정판'은 요넥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라켓이다. '네오 CS 카본 나노튜브'를 적용하여 유연성과 내구성, 반발력을 모두 구현했다. 여기에 메인과 크로스 스트링의 길이를 일치 시켜 더 큰 유효 타구면을 만들어 내는 '아이소메트릭스 기술'을 더해 중심을 벗어난 타구도 정확히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경기력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은 물론, 컨트롤 서포트 캡은 라켓에 엄지가 닿는 부분을 보다 넓게 설계해 일반 라켓 대비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또한 '아크세이버 10(ARCSABER 10) 타우픽 히다얏 한정판'은 라켓 프레임과 가방에 선수의 친필 사인을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드 컬러는 코트 위에서 플레이어를 더욱 빛나게 해 주는데 충분하다.
아크세이버 10(ARCSABER 10) 타우픽 히다얏 한정판은 전국 요넥스코리아 대리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40,000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