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접근성 높은 동서울승마클럽 다양한 프로그램 눈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11-06 13:04



동서울승마클럽(대표 김복기, http://승마강습.com)은 편리한 교통편과 도심 근거리에 자리 잡아 승마를 배우고자 하는 이들이 편리하게 찾을 수 있어 많은 회원을 유치하고 있다. 남한산성 부근 계곡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고 가족 같은 분위기로 여유로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일상을 벗어나 자연에서 승마를 즐길 수 있기도 하다.

승마는 사람과 말이 혼연일체가 되어 교감하는 스포츠로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이 신체를 단련하고 평형성과 유연성을 길러 올바른 신체발달을 돕는 전신운동 중 하나다.

자세 교정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남녀노소 모두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대중화되고 있다. 동서울승마클럽은 유아, 초, 중, 고 및 일반인, 단체 승마 강습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힐링승마, 생활승마, 장애인 치료에 응용한 재활승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복기 평안흥업(주) 동서울승마클럽 대표는 "사무실에 앉아있는(근무하는) 직장인들이나 도심 속에서 각박한 생활을 하는 이들이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말과의 교감을 통해 마음에 평안을 얻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동서울승마클럽은 많은 이들이 안전하고 저렴하게 승마를 즐길 수 있도록 승마의 저변화에 이바지하며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제산업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