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팔(대표: 팽경인)이 기존에 출시된 주방용품 대비 월등한 제품 수명을 자랑하는 티타늄 기반의 새로운 코팅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테팔 티타늄 코팅의 개발과 함께, 맛있고 건강한 요리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만의 열센서 무늬도 새로워졌다. 프라이팬 예열 시 가장 맛있게 요리되고 영양소 파괴가 최소화 되는 최적의 온도에서 무늬가 사라지는 '열센서'의 기능을 시각적으로 좀 더 뚜렷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변경됐다.
내구성의 정의를 새로 쓸 테팔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이 적용된 대표적 제품으로 테팔 엑스퍼티즈 프라이팬과 냄비가 출시되며, 본 제품은 자체 실험 결과, 예상 기대 수명이 약 12년 정도로 다른 코팅 제품보다 월등히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인덕션용 바닥을 사용하고 손잡이 부분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식재료가 닿는 부분 외에도 전반적으로 제품을 견고하게 제작했다. 테팔 엑스퍼티즈 제품은 전국 백화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최근 글로벌 리서치 전문업체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서 2014년 매출 기준 주방용품(프라이팬, 냄비, 압력솥) 세계판매 1위로 인증받았으며, 지난 9월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프라이팬의 코팅 내마모성 테스트 결과, 철수세미를 이용한 3천회 이상의 마모실험에도 유일하게 코팅이 벗겨지지 않아 테팔 코팅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바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