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몬스터김밥 '하와이안 사각김밥 3종'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10-28 13:17



몬스터김밥이 28일 가을 신메뉴로 '하와이안 사각김밥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와이안 사각김밥은 주먹밥에 미국 통조림 스팸을 결합한 퓨전 음식인 하와이안 주먹밥 '무스비'를 모티브로 해 한국식 김밥으로 재탄생된 메뉴다. 동그랗게 말아 썰어져 나오던 기존 김밥과는 다르게 속재료를 층층이 쌓아 네모나게 썰어낸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김밥은 하와이안 무스비를 사각 스팸치즈김밥, 사각 날치알샐러드김밥, 사각 우엉불고기김밥 등 3종의 다양한 맛으로 담아냈다.

사각 스팸치즈김밥은 노릇하게 구워진 스팸에 슬라이스 치즈와 달걀, 상추를 올린 후 코올슬로 드레싱으로 마무리해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두툼한 스팸과 계란으로 영양은 채우고 든든한 한끼로 충분하다.

사각 날치알샐러드김밥은 날치알이 더해진 게살샐러드와 달걀, 상추 등이 만나 상큼한 끝맛을 자랑한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부드러운 게살이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이 특징이며,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즐겨 먹을 수 있는 메뉴다.

사각 우엉불고기김밥은 불고기에 매콤한 몬스터 우엉을 넣은 후 청량고추를 추가해 매콤함을 강조한 메뉴다.

몬스터김밥 관계자는 "신메뉴인 하와이안 사각김밥은 기존 원형의 김밥이 아닌 네모난 모양으로 개발하여 맛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며 "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맛으로 나누어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김밥 분당정자점에서는 신메뉴인 하와이안 사각김밥 3종을 모두 맛본 고객에 게 직접 사각김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무스비틀'을 증정한다. 총 2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