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오는 30일 '글렌피딕 더 오리지널 바'와 '반얀트리 문 바'가 함께하는 '글렌피딕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어지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글렌피딕 더 오리지널', 루이까또즈 핸드백, 샤넬 선글라스, 글렌피딕 26년 등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남녀 각 1인에게는 글렌피딕 21년을 각각 증정한다.
글렌피딕 할로윈 파티 이벤트는 온라인 사전 모객 이벤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글렌피딕 할로윈 파티 이벤트' 포스팅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8일 발표한다.
한편,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글렌피딕 더 오리지널' 출시를 기념해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루이스클럽'에 '글렌피딕 더 오리지널 바'를 오픈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몰트바로 꾸며져 12월 12일까지 운영되며 글렌피딕과 어울리는 특별한 메뉴들을 메뉴들을 함께 선보인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 본사에 남아있는 마지막 1963병의 '글렌피딕 더 오리지널' 제품을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글렌피딕 더 오리지널 바'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02-2152-16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