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탈 윈도우 필름 전문기업 레이노 코리아(지사장 한승우, www.raynofilm.co.kr)는 국내 진출 14개월만에 이룬 공식 대리점 200호점 돌파를 기념해 총 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10월 26일(월)부터 11월 8일(일)까지 레이노 공식 대리점을 통해 차량용 프리미엄 나노 카본 세라믹 필름 'Phantom(팬텀)' 시리즈를 풀 시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Phantom S5' 풀시공한 고객 중 당첨된 50명에게는 CGV 5천원 쿠폰을 선물한다.
시공 후 정품 품질보증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결과는 11월 20일 금요일 발표 예정이다.
단 무료 시공권 사용자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레이노 코리아 한승우 지사장은 "짧은 시간에 공식 대리점 200호점을 돌파 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었다"며 "레이노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문 윈도우 필름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레이노 소개 제품의 개발, 제조, 유통 그리고 서비스에 이르는 윈도우 필름 제품의 전 생애를 RAYNO만의 혁신적인 기술, 접근 및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RAYNO는 소비자들에게 신뢰, 삶의 질 그리고 행복을 제공하는 토탈 윈도우 필름 전문 기업이다.
RAYNO는 혁신적인 윈도우 필름 생태계를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고품질의 윈도우 필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RAYNO의 첨단 윈도우 필름 솔루션은 건축, 자동차 및 스마트 필름 애플리케이션에 제공된다.
출처: 레이노 코리아신지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