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그룹(회장 김홍국) 계열사인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지역사회 인재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4회 ㈜하림과 함께하는 문화탐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역사회 인재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하림은 익산 소재 초등학생을 위해 장학증서와 도서전집세트를 전달하는 초등장학생 시상식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3년간 80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약 3천 8백만원의 장학금 및 도서전집을 전달한 바 있으며, 특히 해당 장학금은 사내 임직원들의 사회공헌 활동을 점수화한 '사회공헌 마일리지' 제도 운영을 통해 조성된 기금이어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림은 지역 학생들의 영양과 진로 설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지난 분기에는 익산지역아동센터 47개소를 통해 1천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제공하는 등의 정기적인 제품 후원과 중학생들을 위한 진로 여행 캠프 전액 지원 등을 들 수 있다.
이문용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작된 본 프로젝트가 어느덧 4회를 맞았다"며 "익산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실현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위한 투자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