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픽단기, 전화영어 100% 환급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0-14 09:36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스픽단기'(www.speakdangi.com)가 지난 13일 전화영어 100% 환급반을 출시했다.

스픽단기는 전화영어를 통해 실질적으로 영어실력을 쌓길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확실한 동기부여를 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전화영어 100% 환급반'은 스픽단기의 프리미엄 전화영어 강의 100% 출석 시 수강료를 전액 현금 환급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100% 환급반은 스픽단기 최초로 진행하는 수강료 환급 제도이며, 전화영어 수강생들의 편의에 맞춰 다양한 수업으로 구성됐다.

스픽단기의 전화영어 100% 환급반은 복잡한 인증 미션 없이 출석률만 100% 달성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불해준다. 주 2?3?5회 각 10?20분 수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강료는 최저 4만9000원부터다. 스픽단기의 전화영어는 수강생이 직접 속도부터 주제까지 선택해 수강생 레벨에 맞춘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며,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컨설턴트들이 체계화된 맞춤형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6가지 영역별 분석으로 철저한 데일리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픽단기는 전화영어 100% 환급반 출시 기념으로 특별 한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화영어 100% 환급반 구매 시 스피킹 온라인 강의 프리패스 수강권을 전원에게 제공하며, 스픽단기 대표강사 김태윤 강사의 1?2?3분 말하기 강좌 및 문법, 어휘, 작문, 독해 강의까지 모두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또 보카강훈련, 고득점부스터 등 스픽단기의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와 PMP/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픽단기 전화영어 100% 환급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픽단기 홈페이지(www.speak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픽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수강생들을 돕기 위해 스픽단기 최초 전화영어 100% 환급반을 출시했다"며 "많은 수강생들이 스픽단기의 철저한 학습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전화영어 수업을 통해 영어 회화 실력을 상승시키고, 100% 출석률을 달성해 수강료도 전액 환급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픽단기는 영단기가 만든 전 국민 영어 말하기 솔루션으로, 어느 누구라도 3달이면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회화?스피킹 학습 사이트다. 온라인 강의, 전화영어, 영화?미드(미국드라마) 영어 학습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