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진행시 자격조건 꼼꼼히 따져보고 진행해야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10-12 19:48



최근 개인채무를 감당하지 못해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워크아웃) 등의 신청자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그 중, 개인회생제도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파탄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채무자로서 장래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하여 2004년부터 시행된 제도이다.

개인회생제도는 제도 시행 이후 2010년까지는 5만건 안팎을 유지하던 접수건이 해마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2014년 10만건을 돌파하여 현재는 작년보다 더욱 많은 신청접수가 진행되고 있어 현재 우리나라 경제의 심각성 및 서민들의 생활수준을 나타내는 지표가 되고 있다.

하지만,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제도 등을 통하여 채무조정이 진행됐다 해도 일정기간 최소생계비용을 제외한 모든 수입이 채무변제금액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채무조정중 생활고 및 질병, 사고 등으로 인한 힘겨운 상황에 대비를 하여야 하며, 채무조정자의 경우 신용등급상의 문제로 인하여 신용카드 사용 및 시중은행권 대출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개인회생중대출 및 신용회복중대출이 필요한 경우 개인회생자대출자격 및 개인회생자대출신청등에 대한 검색을 통해 정보를 취득 후 정식 인가받은 업체를 통해 진행하는것이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이다.

때문에, 머니홀릭은 개인회생중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인하여 개인회생후대출이 필요하거나, 신용회복후대출이 필요한 채무조정자를 위해 1:1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러한 맞춤형 서비스를 상담할 때는 각각의 고객 상황에 맞는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등의 상품을 제시해 최대한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머니홀릭대부중개(www.mholic.co.kr)는 "빚으로 인해 힘들어진 삶이 또다시 빚으로 인해 힘들어져서는 안되기 때문에 대출 진행 전 채무변제능력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두번다시 같은 실수가 반복되어서는 안되며, 힘겨운 상황에서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을 위해 특정상품에 치중하지 않고 고객이 직면한 각각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인가전대출, 인가후대출, 개시결정대출, 채무통합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여 최적의 조건으로 대출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으며, 다급한 상황의 고객을 위해 언제든지 편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무료상담센터(1899-4685)를 개설해 최대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