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http://www.dr-g.co.kr)가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주최하고 대한암협회, 국립암센터, 한국유방암학회, 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 등이 함께 하는 '유방암 예방 걷기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여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한다.
오는 11일 상암월드컵 경기장 내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되는 '유방암 예방 걷기대회'는 유방암에 대한 인식 확산과 유방암 환우를 격려하기 위한 행사로서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고운세상 닥터지는 올해 처음 이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피부과학에 근거한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자산과 '마이스킨멘토'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 맞게 여성의 건강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는데 그 의의를 뒀다.
고운세상 닥터지는 걷기대회에 참가하는 약 6천여 명의 참가자 전원에게 피부가 특히 건조한 가을철 야외활동 시에 사용하면 좋은 베스트 셀러 제품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를 증정한다. 또한 대회 당일에는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 닥터지 제품 체험존과 이벤트존으로 꾸밀 예정.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닥터지 홍보 부스에서는 가을철 필수 화장품인 수분 크림과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인 '하이드라 인텐시브 블레미쉬 밤'의 샘플링도 진행된다.
한편, 닥터지의 모든 제품은 전국 드럭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80-085-8245, 판매처: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 www.dr-g.co.kr)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