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마트타바코 멀티샵' 등장…롤링타바코 시장 눈길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5-10-07 10:30


일부 경제 전문가들에 따르면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한해 동안 180여 개의 브랜드가 폐점하고 그 중 70%가 외식 브랜드라고 한다. 수많은 업종중 최근 최소 2천만 원대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자이언트바바의 '스마트 타바코 종합 멀티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이언트바바는 미국 JSB그룹과 공동으로 설립한 외국투자 합작회사로서 프랜차이즈 본사가 지녀야 할 자본력, 기술, 경쟁력, 국내 유통망 등을 골고루 갖춘 회사로 국내 스마트 타바코 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무엇보다 자이언트바바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버지니아 155년 역사의 세계적인 담배제조회사인 S&M브랜드사와 스마트 타바코 공급, 판매 라이센스를 체결하여 자이언트바바의 자체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자이언트바바가 개발한 스마트 타바코는 이미 미국, 유럽 등의 선진국에서 연초의 향과 맛으로 소비자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국내 담배시장 및 유럽, 미국 등 선진국의 세계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이언트바바 관계자에는 "자이언트바바의 스마트 타바코는 그 향과 맛을 이미 미국, 유럽 등의 선진국에서 인정받았기에 국내 애연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며, "세계적인 담배 튜브 제조사인 Silverfoiltubes (ROLLO)와 한국형 프리미엄 담배튜브(담배필터)를 제조, 개발하여 국내시장에 공급하기로 공식계약체결을 하여 최고급 프리미엄 담배튜브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에 롤링타바코라 불리는 담배는 그 향과 맛이 독하고 직접 만드는데 번거로움이 있어 한국 애연가들의 입맛을 사로 잡지 못하였으나, 자이언트바바만의 자체 기술력과 자본력으로 한국 애연가들의 입맛에 최적화된 스마트 타바코와 최고급 프리미엄 담배튜브를 통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현재 자이언트바바의 스마트 타바코 전문 멀티샵은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들 사이에 끊임없는 노력과 투자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들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롱런(long-run) 할 수 있는 업종과 매출대비 순수익 비율이 높은 프랜차이즈를 신중히 선택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문의 http://giantbaba.co.kr 1899-6359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