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경제 전문가들에 따르면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한해 동안 180여 개의 브랜드가 폐점하고 그 중 70%가 외식 브랜드라고 한다. 수많은 업종중 최근 최소 2천만 원대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자이언트바바의 '스마트 타바코 종합 멀티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이언트바바가 개발한 스마트 타바코는 이미 미국, 유럽 등의 선진국에서 연초의 향과 맛으로 소비자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국내 담배시장 및 유럽, 미국 등 선진국의 세계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이언트바바 관계자에는 "자이언트바바의 스마트 타바코는 그 향과 맛을 이미 미국, 유럽 등의 선진국에서 인정받았기에 국내 애연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며, "세계적인 담배 튜브 제조사인 Silverfoiltubes (ROLLO)와 한국형 프리미엄 담배튜브(담배필터)를 제조, 개발하여 국내시장에 공급하기로 공식계약체결을 하여 최고급 프리미엄 담배튜브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자이언트바바의 스마트 타바코 전문 멀티샵은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들 사이에 끊임없는 노력과 투자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들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롱런(long-run) 할 수 있는 업종과 매출대비 순수익 비율이 높은 프랜차이즈를 신중히 선택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문의 http://giantbaba.co.kr 1899-6359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