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모차 지비, 롯데아이몰 박싱데이 행사 최초 참가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9-30 11:38


유모차 지비가 롯데아이몰 박싱데이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의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가 롯데아이몰에서 진행하는 박싱데이 행사에 브랜드 최초로 참여한다.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박싱데이에 지비는 에어무브 유모차를 200대 한정으로 사상 최대 할인금액인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에어무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전용 4계절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난 7월에 출시된 3.3㎏의 초경량 양대면 절충형 유모차 '에어 무브'는 신생아부터 15㎏까지 사용가능 하며 한 손으로 1초만에 접고 펼쳐지는 원핸드&원터치 퀵 폴딩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타사 절충형 유모차는 아이와 마주보기를 하기 위해 시트를 분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 지비의 '에어 무브'는 시트분리 없이 핸들 프레임의 위치 조절만으로도 양대면이 가능해 아이와 엄마 모두 안정감 있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척추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170도까지 조절 가능한 침대형 시트를 적용했고, 흔들림을 감소시키기 위해 듀얼 바퀴로 제작 됐다. 가벼운 무게 등 휴대용 유모차의 장점을 접목시킨 절충형 유모차이다.

한편,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아이몰 '에어무브' 박싱데이 페이지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090738154)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