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수제 고메이팝콘 가렛팝콘샵,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에 4호점 오픈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9-23 13:08


가렛팝콘샵이 23일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에 국내 4호점을 오픈했다.

시카고 오리지널 수제 고메이 팝콘으로 유명한 가렛팝콘샵(http://GarrettPopcornShops.co.kr, CEO 랜스 초디)이 23일 서울 서초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에 국내 4호점을 오픈했다.

가렛팝콘샵은 지난해 8월 국내 1호점인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잠실 롯데월드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오픈하며 국내 프리미엄 팝콘 시장을 새롭게 개척했다. 국내 진출 1년만에 두터운 가렛팝콘 팬층을 확보하며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 점을 추가 오픈하며 명실상부 원조 프리미엄 팝콘으로서 자리를 확고히 다졌다.

가렛팝콘샵은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 점 오픈을 기념해 가렛 팬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2만원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 한해 가렛팝콘샵 브랜드가 담긴 한정판 '컬러링'북과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 점을 방문한 첫 번째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픈 기념으로 제작한 컬러링북은 가렛팝콘샵이 탄생한 시카고와 서울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가렛팝콘샵만의 아이콘인 틴, 커널(옥수수 알), 팝콘 등을 그려 넣어 톡톡 튀는 느낌을 살렸다. 또한 에코백은 가렛팝콘샵 틴을 깜찍하게 그려 넣고, 다른 한쪽은 Seoul이란 글자를 새겨 넣어 가렛 팬이라면 놓쳐선 안될 특별한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가렛코리아 우정민 이사는 "세계적으로 가렛팝콘은 '해피푸드'라고 불린다"며 "고속터미널과 가깝고 유동인구가 많은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에 새롭게 샵을 오픈하여 더욱 다양한 고객들에게 '해피푸드'를 전파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