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블랙박스 차눈 '페가수스'와 차눈 '노바'의 혁신적 기술력으로 국내외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세미솔루션(www.camsolution.co.kr/ 대표이사 이정원)이 2015년 추석을 맞아 획기적인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블랙박스 보상판매 이벤트는 차량 블랙박스 사용을 원하거나 구모델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이 고사양 블랙박스 '차눈'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용을 원치 않는 제품 및 고장 난 본체, 부속품 등을 반납하면 최대 50%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세미솔루션은
이번 추석맞이 블랙박스 보상판매 이벤트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한 추석 귀성길을 오갈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파격적인 가격에 진행키로 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블랙박스 '차눈' 시리즈와 소비자들과의 중요한 접점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미솔루션은 주문형 반도체·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의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최고 사양의 고품격 블랙박스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에는 TV, 극장, DMB 등 다양한 매체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중이다.
블랙박스 '차눈'시리즈는 2012년 런칭 이후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오고 있으며, 오는 9월 말에도 혁신적인 사양의 신제품 차눈 에이스가 출시를 앞두고 있어 동종업계 안팎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석맞이 보상판매 이벤트 참가는 차눈 공식홈페이지(www.camsolution.co.kr)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차눈 고객지원센터(1670-5331)로 문의하면 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