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가 KTX보다 싸게 이용할 수 있는 렌트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제 서울-부산 코스 이용 고객이 3일간 AJ렌터카에서 승합차를 이용한다면 6인 기준 유류비, 톨게이트 비를 감안하더라도 KTX보다 훨씬 저렴하다.
같은 구간 6인 기준 KTX 요금은 편도 36만원 가량이다(일반실, 성인 기준).
회사는 이밖에도 같은 기간 다양한 할인,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KTX, 고속버스, 비행기 등 이용 후 목적지에서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에는 당일 티켓 소지 시 3000원 추가 할인혜택을 준다. 대중교통을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고향집, 성묘길까지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렌터카를 이용한다면 유용하다. 또한 차량 픽업을 위해 AJ렌터카 지점에 방문하는 고객 중 임산부나 7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과 함께 동반 할 경우 택시비(최대 5000원)도 지원한다.
AJ렌터카는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AJRentacarsns)에서 24시간 무료이용권 증정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M송 영상에 언급되는 AJ렌터카 횟수를 세어 공식 페이스북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총 3명을 추첨해 AJ렌터카 24시간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한다. AJ렌터카 공식페이스북과 친구임을 인증 시 현장 50%까지 할인, 덧글로 페이스북 친구 소환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권(2만원) 증정이벤트도 한다.
AJ렌터카 박준정 홍보마케팅팀장은 "렌터카가 KTX, 고속버스와 함께 고향 귀성길의 새로운 방법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