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K2, 고기능성 가을 방수 재킷 5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13 12:24


K2의 유니온 방수재킷.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기온 변화가 큰 가을을 맞아 방수·투습 기능이 탁월한 '유니온(Union) 방수 재킷', '유니티(Unity) 방수 재킷', 'EXM 아쿠아벤트 방수 재킷', '테오나 2(Theonas 2)'. '펠라지아 2(Pelagia2)' 등 고기능성 가을 재킷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K2의 '가을 방수 재킷 5종'은 방수·투습 기능을 갖춘 K2 자체 개발 고밀도 저데니아 원단인 아쿠아벤트와 경량의 방수·투습 소재로 알려진 고어텍스 팩라이트 등의 소재를 사용하고, 봉제선으로 물이 새는 것을 막아주는 심실링공법을 적용해 탁월한 방수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K2의 남성용 '유니온 방수재킷'과 여성용 '유니티 방수 재킷'은 코팅된 방수 멤브레인 필름에 발수 가공 처리를 결합한 아쿠아벤트 소재를 적용해 몸에서 발생하는 땀과 재킷 안팎의 온도 차로 인해 생긴 습기를 외부로 배출시켜 오랜 시간 동안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톤다운 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라이프 스타일룩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여성용 '유니티 방수 재킷'의 경우 재킷 하단에 하운드투스 패턴을 포인트로 적용해 여성미가 돋보인다. 남성용 '유니온 방수재킷'은 블랙, 다크 네이비, 다크 그린 등 세 가지 색상이며, 여성용 '유니티 방수재킷'은 다크 레드와, 다크 그린으로 가격은 두 제품 모두 31만 9천원이다.

'EXM 아쿠아벤트 방수 재킷' 역시 아쿠아벤트 소재를 사용해 방수·투습 효과가 탁월하다. 절개라인과 컬러매치로 아웃도어 활동의 역동성을 표현했으며, 손목이 닿는 허리부분과 배낭 착용으로 마찰이 잦은 어깨 부분에 캐브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색상은 남성용 카키, 터콰이즈, 베이지이며 여성용은 카키, 와인, 아이보리 세 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었다. 가격은 21만 9천원이다.

'테오나 2'와 '펠라지아 2'는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물이 옷 안으로 스며 드는 것을 막고, 옷안의 땀은 밖으로 배출시켜 늘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손목의 벨크로 처리와 허리 및 후드 부위에 조임 장치가 있어 갑작스러운 추위에도 적절히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 특성상 무게는 가볍고 피부에 닿는 촉감까지 부드러워 활동성이 많은 등산은 물론 평상시에도 즐겨 입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휴대용 주머니가 준비되어 있어 휴대하기도 간편해 등산이나 캠핑 시 날씨 변화에 대비해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편리하다. 남성용 '테오나'는 블루, 카키, 브라운 세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37만 9천원이다. 여성용 '펠라지아'는 옐로우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6만 9천원이다.

K2 가을 재킷 5종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K2 공식 홈페이지(www.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