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자동차] 핸즈코퍼레이션 “국내 최고 튜너_레이서 찾는다”

기사입력 2015-09-02 20:13

사진제공 : 카앤모델(carnmodel.com)

국내 최대 자동차 휠 제조사인 '핸즈코퍼레이션'이 대한민국 최고의 튜너와 레이서를 찾는다.

지난 8월 30일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린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4전' 현장에서 핸즈코퍼레이션 승현창 회장은 선수 및 업계 관계자, 관람객이 모인 자리에서 내년 개최될 무제한 튜닝카 레이스(대회명: LTCR, Legendary Tuner Crazy Racer)에 대해 밝혔다.

국내 최고의 튜너와 레이서를 찾는 'LTCR'은 국내에 시판 중인 양산차를 베이스로 한 무제한 튜닝카로 모터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는 것이 골자다.

지역 예선은 내년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의 1전과 2전에서 열리며, 결선은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3~4전 중에 열릴 예정이다.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상금 1억원은 대회의 규모를 짐작케 한다.

'LTCR'은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대중화를 선언한 핸즈코퍼레이션이 '한국튜닝협회(KATMO)'와 함께 튜닝 문화 확대를 위해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본 대회로 인해 튜닝 업체간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어 업계를 성장시키는 자극제가 될 전망이다.

대회의 세부사항은 올해 10월 발표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발표 이후부터 11월 말까지 가능할 예정이다.


핸즈코퍼레이션 소개 핸즈코퍼레이션은 현재 국내외 자동차 휠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2012년 '무역의 날 3억불 수출탑' 수상, 2013년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는 등 주목 받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를 비롯한 국내 완성차 업체뿐만 아니라 폭스바겐, 닛산, GM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알루미늄 휠을 납품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알루미늄 합금 휠 생산 기업으로 신기술, 신공법, 신소재를 통해 새로운 제품의 개발에 투자, 세계 최고의 알루미늄 합금 휠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