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지내 캠핑장-수영장…고품격 전원주택 '킹스타운'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5-08-28 10:39


국민 생활수준 향상과 함께 친환경 트렌드가 대세가 되고 있는 요즘, 주거문화가 이제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의 공간으로 인식되면서 전원주택이 붐을 이룬지 오래됐다. 교통이 편리하고 도심과 접근성이 원활한 경기권 위치의 전원주택이 크게 각광받고 있으며 수요층의 눈이 높아진 만큼 내·외부 인테리어, 기술력, 내구성, 안전성 등을 갖춘 곳을 선호하는 추세다. 경기권에서 인기 있는 전원주택으로 유명한 킹스타운 전원주택(대표 김원준 blog.naver.com/kwj794)은 경기도 이천 여주지역 전원주택단지에 위치한 곳이다.

이곳은 뛰어난 기술력, 풍부한 시공경험은 물론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기본 컨셉트로 각광받으며 전원주택 분양시장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이미 이천지역 하이닉스 인근에서 1차~5차까지 킹스타운 전원주택 분양을 완료 및 마무리하고 있는 단계이고 현재 이천, 여주지역에서 '킹스타운 6차 전원주택단지' 분양을 인기리에 진행하고 있는 상황. 킹스타운 전원주택의 인기요인은 아파트가 가진 편리성, 기능성, 내구성, 안전성 등과 함께 자연환경과 조망권, 교통입지가 매우 좋은 편을 꼽을 수 있다. 에너지절약형 친환경 전원주택으로 설계해 아토피나 새집증후군으로 인한 부분도 세심하게 고려하여 시공했다.

◆ 인근 지역 교통발달로 역세권 유입과 유동인구 증가 될 것으로 예상

킹스타운의 주변 환경과 교통입지는 향후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 전용도로 개설과 원주까지 복선전철이 모두 내년에 개통예정 되어있다. 또한 내년에 개통 준비 중인 부발역을 통해 역세권 유입 및 유동인구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원준 대표는 "이천, 여주 지역은 전원주택 단지로는 최상의 지역이며 현재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대대리에 약 2,200평 규모 킹스타운 6차(힐링하우스) 전원주택 150세대 단지규모가 절찬리 분양 진행 중에 있다"며 "킹스타운 6차(힐링하우스) 전원주택은 친환경 전원주택으로 단지 내의 5천여 평에는 캠핑장, 수영장, 물놀이장, 눈썰매장을 갖추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자연친화적 가족 공간으로도 정말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택 건설 분야에서만 25년 이상 몸담고 있는 김 대표는 전원주택 건설전문 회사 (주)우주종합건설을 통해 매입, 건설, 시공, 시행, 분양 등을 원스톱으로 운영하고 있다. (문의 031-636-6665)

<글로벌 경제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