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생활수준 향상과 함께 친환경 트렌드가 대세가 되고 있는 요즘, 주거문화가 이제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의 공간으로 인식되면서 전원주택이 붐을 이룬지 오래됐다. 교통이 편리하고 도심과 접근성이 원활한 경기권 위치의 전원주택이 크게 각광받고 있으며 수요층의 눈이 높아진 만큼 내·외부 인테리어, 기술력, 내구성, 안전성 등을 갖춘 곳을 선호하는 추세다. 경기권에서 인기 있는 전원주택으로 유명한 킹스타운 전원주택(대표 김원준 blog.naver.com/kwj794)은 경기도 이천 여주지역 전원주택단지에 위치한 곳이다.
킹스타운의 주변 환경과 교통입지는 향후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 전용도로 개설과 원주까지 복선전철이 모두 내년에 개통예정 되어있다. 또한 내년에 개통 준비 중인 부발역을 통해 역세권 유입 및 유동인구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원준 대표는 "이천, 여주 지역은 전원주택 단지로는 최상의 지역이며 현재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대대리에 약 2,200평 규모 킹스타운 6차(힐링하우스) 전원주택 150세대 단지규모가 절찬리 분양 진행 중에 있다"며 "킹스타운 6차(힐링하우스) 전원주택은 친환경 전원주택으로 단지 내의 5천여 평에는 캠핑장, 수영장, 물놀이장, 눈썰매장을 갖추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자연친화적 가족 공간으로도 정말 좋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경제팀>
|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